FAQ

home FAQ

FAQ에 찾는 내용이 없으시다면 고객만족센터를 이용해 주세요.

1577-1500 월~금(공휴일제외) 09:00 ~ 18:00 1:1 문의 바로가기
검색

※ 카테고리별 FAQ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자주 찾는 질문 TOP5

  • [전집, 학습지, 단행본] [학습지] 씽크빅학습지 수업을 받고 싶은데 어디에 문의하면 되나요?

    씽크빅에 관심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.

    학습상담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상담신청 접수하시거나, 고객센터 1577-1500 (평일 09:00~18:00)번으로 문의 바랍니다.

     

    감사합니다.

     

  • [북패드(설치/AS)] [북클럽2.0_와이파이] 설치 과정 중 와이파이 연결이 끊겼어요.

    설치 중 와이파이 신호가 끊어진 경우에는 와이파이 설정 팝업이 안내되며,

    설치를 취소하거나 와이파이를 재선택하여 설치를 계속 진행할 수 있습니다.






  • [북패드(설치/AS)] [S패드]백업 및 초기화 설정하기

    ■ 백업 및 재설정
    제품에 저장된 데이터 및 설정 값을 백업하거나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• 내 데이터 백업: 애플리케이션 사용 중에 변경한 설정 값 및 관련 데이터를 Google 서버에 백업하도록 설정/해제합니다.
    • 백업 계정: 사용 중인 계정 중 백업할 계정을 선택하거나 계정을 추가합니다.
    • 자동 복원: 애플리케이션 삭제 후 재설치 시 백업되어 있는 설정 값이나 관련 데이터를 자동으로 복원하도록 설정/해제합니다.
    • 기본값 데이터 재설정: 제품의 모든 설정 값을 초기화하고 데이터를 삭제합니다. 초기화해도 기본 제공 애플리케이션 및 외장 메모리 카드에 저장된 데이터는 삭제되지 않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• [회원관련]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이용권한이 없다고 나옵니다.

    로그아웃 후 다시 로그인을 해 보세요.
    그래도 계속 문제가 발생한다면 고객센터 1577-1500 (평일 09:00~18:00)번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[북패드(설치/AS)] [S패드] 구글 계정관리 및 계정 추가 방법

    ■ 계정 관리 방법
    자주 사용하는 계정을 미리 등록해 두면 제품을 편리하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  등록한 계정 중 불필요한 계정을 삭제할 수도 있습니다.

     

    ▶ 계정 등록하기
     Google에서 제공하는 Gmail, Play 스토어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Google 계정이 필요합니다.
    등록된 Google 계정이 없는 경우,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할 때 나타나는 화면의 안내에 따라 계정을 등록하세요.
     Google 계정을 등록하려면 앱스 화면에서 환경설정 → 일반 → 계정 → 계정 추가 → Google을 선택하세요. 새로 계정을 만들려면 새 계정을 선택하고, Google 계정이 있으면 기존 계정을 선택한 후 해당 계정 정보를 입력해 로그인하세요.
     동일한 방식으로 다른 계정도 등록하세요.

     

    ▶ 계정 삭제하기
    앱스 화면에서 환경설정 → 일반 → 계정을 선택하세요. 내 계정 항목에서 삭제할 계정의 유형을 선택하고
    등록된 계정 이름을 누른 후 계정 삭제 → 계정 삭제를 선택
    하세요.

     

     

  • [북클럽 콘텐츠(투게더)] 2020년8월 투게더 수업 일정표 안내

     

  • [기타] 개인정보 처리방침 개정 안내

    안녕하세요. 웅진씽크빅입니다.

     

    웅진씽크빅 개인정보처리방침이 다음과 같이 개정되어 변경 내용을 공지하오니,

    서비스 이용에 참조하시길 바랍니다.

     

     

    1. 개정 사유

     - 앱 접근권한 관련 사항은 앱에서 고지하는 것으로 정책 변경

     - 설치·운영하지 않는 자동수집 장치(쿠키)에 대한 내용 삭제

     - 개인정보 분리보관 및 파기 내용 추가

     -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통합 명시

     

    2. 개정 사항

     

     

    3. 시행 일자

     - 2020년 2월 1일 (토)

     

     

    웅진씽크빅은 개인정보 관련 법령 준수 및 회원님들의 개인정보 보호/관리를 위하여

   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욱 좋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
     

   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은 웅진씽크빅 고객센터(1577-1500)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 

  • [북클럽 콘텐츠(공통)] 웅진북클럽 서비스 정기점검 안내

    undefined

    패드 주문, 라운지 주문은 정기점검 시간에 불가 합니다. 

    단, 북패드 컨텐츠 사용은 정상적으로 가능합니다.

     

  • [북패드(설치/AS)] 웅진북클럽2.0 다운로드 관련 안내

    신규입회 고객이나 패드 초기화 이후 재다운로드 하는
    경우 북클럽 설치 주소: install.wjbookclub.com에서
    다운로드 하면 됩니다.

    설치주소 입력후  아래와 같은 다운로드 화면이 확인됩니다.


    S패드의 경우 [고객센터 설치 앱 페이지 바로가기]을 선택하여 다운로드 하면 됩니다.

    단, W패드와 G패드의 경우나, 구글 아이디가 없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불가한 고객은
    위 화면 아래쪽으로 스크롤을 내리면, 나타나는 아래 화면대로 설치진행 해야 합니다.  




       

  • [북클럽 콘텐츠(투게더)] 투게더 시간변경 직접 하는 방법

    모둠투게더의 시간변경을 직접 할수 있는 방법은

    현재 2가지가 있어요.~~

    북패드와 라운지에서 직접 시간 변경을 할수 있는데

    경로를 확인해 보겠습니다.

     

    1. 패드에서 투게더 시간변경 하기.

     

    2. 라운지에서 투게더  시간변경 하기

     

1 2 3 4 5 다음 페이지 다음 10페이지